이름이 가진 에너지의 영향(양파실험) 2

by 자연스러움 posted Oct 30,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AKEFT 코칭센터 신민철입니다. 평화를 나눕니다.^^

이름이 가진 에너지의 영향(양파실험) 2번째 글입니다.
첫 번째 글을 읽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먼저 첫 번째 글을 읽고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내담자 분들의 이름 에너지를 파악하고 세션을 하면서 저는 요즘 많은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름자의 "아"와 "어"의 차이가 얼마나 다른 인생을 살게 하는지를 보면서 소름이 돋을 정도 입니다.
그러나 그런 이름의 미세 에너지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자신의 에너지를 찾는다면
아무리 좋지 않은 에너지를 가진 이름이라 할지라도 개명할 필요가 없음도 저는, 증명하고 싶습니다.
그런 의도로 지금 저는 이 양파 실험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실험을 시작한지 20일만에 드디어 좋은 에너지 이름을 가진 양파에서 줄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 10월 9일 오후 8시에 시작한 실험이 오늘(10월 29일)로써 20일째가 되었네요.
아래 사진을 통해서 두 양파가 어떻게 변홰 왔는지를 보여드립니다.
요즘에는 하루에 두세번 정도 생각 날때 이름을 불러주고 있습니다.
왼쪽 양파에는 "신민주"(제 딸아이 이름), 오른쪽 양파에는 "이OO"라고 말입니다.
단순히 이름의 세글자의 소리 파동 차이가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실험 양파를 근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신민주" 양파는 줄기가 나오기 시작한 반면 오른쪽 "이OO" 양파는 아직 입니다.
첫 글에서는 말씀드렸지만 오른쪽 양파의 상태가 더 좋아서 훨씬 생장 속도가 빠를 줄 알았는데 결과가 계속 빗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지난 첫 글 이후의 양파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왼쪽 양파와 오른쪽 양파의 뿌리 상태가 계속 처음 속도 차이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양파가 왼쪽 양파 처럼 뿌리가 많은 듯 하지만
누런색의 뿌리는 실험 시작 할 때의 뿌리이기 때문에 양파의 생육에 별 의미가 없습니다.
잘 보시면 오른쪽에 비해서 왼쪽 양파의 흰색뿌리(실험 시작 후 새로 자란 뿌리)가 훨씬 더 많이 나고 있음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줄기가 나기 전 까지 두 양파의 변화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이글 처음에 보여드렸던 사진을 다시 보여드립니다.
20일 동안 양파가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잘 보이실 겁니다.^^
이런 차이가 나게된 이유는 계속 말씀드리지만 두 양파의 이름에 있습니다.
제게 세션을 받으러 오시거나 모임에 오시는 분들은 이 두 양파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양파의 뿌리가 어떻게 변했는지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왼쪽 양파의 줄기가 난 후에 두 양파의 뿌리 끝을 확대한 모습입니다.
줄기가 나기 얼마 전부터 왼쪽 양파의 뿌리 끝 색깔이 이렇게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 의미를 잘 몰랐었습니다. 지금은 잘 알게 되었지만요.^^)
아마도 생장을 위한 에너지를 이렇게 분출하나 봅니다. 왼쪽 양파는 뿌리까지도 에너지가 넘치고 있었습니다.^^
오른쪽 양파도 뿌리끝의 변화가 있어야 줄기가 올라올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 사진을 보면 아직은 아니지요.

싹이 움터 나오듯이 줄기가 올라오는 모습이 경이롭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중에도 생장이 계속되고 있네요.
(아래 사진의 오른쪽이 왼쪽 사진보다 약 6시간 후의 모습입니다.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요.^^
 왼쪽 사진과 비교해 보시면 더 많이 올라온 줄기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정말 쑥쑥 자라 올라 오고 있네요.^^)


오른쪽 양파도 줄기가 빨리 올라오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각 양파의 이름을 불러주어야 겠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이름이 미치는 미세에너지의 위력이 어떤지를 잘 보여주게 될 겁니다.
아무런 의미도 없는 이름의 소리 파동이, 그 미세에너지(도구로도 측정되지 않는 미약한 에너지)가
양파에게 어떤 양향이 미치지는 잘 보셨다면 지금 나의 이름 에너지는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좋은 에너지 일까요? 나쁜 에너지일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직접 실험해 보십시오.
제가 아무리 제 실험을 보여드려도 직접해보시고 느껴보시는 것과는 차원이 다를 겁니다.

혹시, 자신의 이름 에너지를 아시고 싶으시다면 이 실험이 끝난 후에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실험 종료 후에 신청을 받도록 하지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내안의 나와의 조화와 일치!!!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