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KEFT코칭센터2014.03.19 16:51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압구정동 성심치과 박은기원장님께서 소개 시켜주셨군요.^^

어머님, 걱정이 정말 많으시겠어요. 앞으로 학교생활도하고 사회에 적응하면서 아드님과 풀어야할 과제가 많기 때문에 더욱 그러시겠습니다.
자세히 올려주신 아드님의 여러가지 증세의 양상들을 보니 무의식적인 불안이 많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이미 경험해보시고 아시는 것처럼 이런 경우 의식적인 노력으로 이런 불안을 없애는 것은 힘겨운 일입니다. 그것은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런 경우 아드님의 무의식 속에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알아내야만 합니다.(의식적인 진술은 원인을 찾기 힘듭니다.) 그래야 아드님의 행동이나 말투, 생각, 표정, 행동들을 이해하고 돌봐줄 수 있게 됩니다.
긴장하고 참고, 편애 당한다고 여기고 하는 많은 것들이 무의식 속의 불안들을 자극하는 결과물들이지요.
지금 아드님은 영유아기 때 스스로 해석하고 알아낸 세상을(세상을 보는 방식)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나치게 긴장하고 있다면 그 세상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무의식의 재 프로그램)

아드님이 저희 센터를 내담할 수 있다면 간단한 방식으로 무의식 상태를 관찰하면서 그 안에 불안을 야기하고 있는 것들을 찾아서 중화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비용, 위치 등 저희 센터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내용들을 잘 살펴보시고 감안하셔서 다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힘드신 가운데 고민을 저희와 공유해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