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호오포노포노를 실천하고 계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AKEFT 코칭센터에 호오포노포노 정화법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좀 더 구체적이고 확실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의 안타까운 사연들도 많습니다.(호오포노포노를 현대화시킨 휴 렌 박사의 내한 세미나를 호텔에서 100만원넘게 주고 참석했었다는 분들도 꽤 되십니다.)  28년간 대체치료 분야를 연구해오면서 근본적인 치유에 대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요즘은 호오포노포노 전문 강의(한국농어촌공사 등 출강)를 하면서 그것이 더욱 절실해졌습니다.

"왜 저는 호오포노포노를 열심히 하는데 다른 사람들처럼 효과가 별로 없지요?
처음에는 잘 되는 것 같아 신기하고 좋았는데 말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호오포노포노 정화 도구도 구입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사실 호오포노포노를 통해서 원하시는 자신의 상태를 만드시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저희 생각에는 30% 정도라고 봅니다.
즉, 호오포노포노가 대단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은 사실이나 그것이 극적인 효과로 드러나는 비율은 100명중 30명정도 입니다.
호오포노포노의 기적 같은 사례는 많습니다. 그런데 목소리를 내시는 분들이 호오포노포노를 행하셨던 전부일까요?

일상에서 호오포노포노만을 실행하고 호오포노포노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그것을 통해서 자유로워진 영혼을 가진 분으로부터 끊임없이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생활 속에서 지도를 받으신다면 호오포노포노의 성공률을 저희가 왜 30%라고 말씀드리겠습니까?
호오포노포노의 성공률은 100%라고 얼마든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삶이 그렇다면, 인생이 그렇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순수하게 책을 읽고 성공담을 접하고 노력해서 100%성공하게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저희는 이것이 아주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어떤 경우, 어떤 분의 경우 아무리 노력해도 과거가 놔주지 않고 있다면,
호오포노포노를 통해서 놔버리고 싶은 괴로운 과거가 바로 자신의 무의식의 방어기제라면
(무의식의 관점에서 자신을 보호해주는 갑옷과 같은 것이라면)
그것은 다른 것들만큼 그렇게 쉽게 정화되지 못 하는 것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저희 센터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사례를 보자면 처음에는 호오포노포노 체험담이 큰 희망과 용기를 주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오히려 그것이 초조함이나 불안을 야기했다고 합니다.
"왜?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잘되는데 나만 안되지?"

많은 분들이 70%는 다 성공하는데 자기는 실패한 30%에 속한다고 착각들을 하십니다. 사실은 그 반대인데 말입니다.

호오포노포노라는 대단한 치유도구를 제대로 실천하시려면 먼저 해결해야할 문제가 있습니다.

대다수 많은 자기계발서나 기법들이 그러하듯이 성공률 30%를 70%로 높이려면 자신의 개별적인 트라우마와 같은 과거의 위급하거나 부정적인 그리고 불쾌한 경험들을 먼저 구체적으로 중화시켜줘야만 합니다. 이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라서 범용적인 기법들이 다뤄줄 수 없는 것들입니다.

예를 들어, 자기 스스로는 우울한 상태에서 갖은 방법을 동원해서 벗어나려 하지만 무의식이 현재의 우울이 유일한 치유책라고 여긴다면(즉 자신을 지켜주는 방어기제로) 의식적인 노력은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할 겁니다.
오히려 노력하면 할 수록 더 우울해질 겁니다.(왜냐하면 그럴수록 무의식의 자기방어가 강해질 테니까요.)
이것을 심리적인 역전이라고 합니다.(AKEFT에서는 이것을 이슈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고 봅니다.)
과거 타인과의 관계에 대한 상처(배신이나 학대, 엄격한 부모의 태도나 잦은 부모의 불화, 성추행, 좌절, 불안한 생활 등등)가 있는 경우 무의식은 경험상 되도록 타인과의 접촉을 끊도록하는 것을 최선의 방법으로 여기게 됩니다.
그것은 생계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든, 어쩔 수 없이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일을 해야 하든 먹고 살기위해 반드시 해야할 일과는 상관없이 무의식 안에서는 회피나 기피 현상과 같은 자기방어가 일어납니다. 그래야만 무의식의 기준에서는 그 갈등 상태에서 살아 남을 수 있게 될 테니까요. 따라서 이런 경우는 각 개인의 구체적인 트라우마를 다뤄줘야만 합니다.
그래서 심리적인 역전이 풀렸을 때 비로서 호오포노포노가 강력한 제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반복되는 오래된 (오류의) 프로그램"인 기억을 정화하는데
탁월한 호오포노포노 정화법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성공하는 방법은
먼저 자신의 구체적인 심리적 역전을 찾아서 중화시켜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된다면 반드시 호오포노포노가 여러분들을 원하시는 삶으로 이끌어 줄것입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이슈(정화가 필요한 구체적인 기억들)에서 자유로워 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반드시 신성과 하나되는 경지에 한 걸음 더 나아가실 수 있게 될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나.의.평.화.

P.S.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해주세요. 고맙습니다.!!!
저희는 위의 네 가지 말 자체가 자기정화를 해주는 것만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것은 위의 말을 계속 함으로써 모든 생명체와 공유된 기억을 중화시키면서 자신의 에너지통로를 열고, 자신을 만든 우주의 에너지(신성 또는 절대자, 창조자)가 자신 안에서 정화(오류를 바로잡는)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다는 의도(열망과 행동)를 표현하는 것이라 보기 때문입니다. 결국 우리는 신성넘어 우리가 출발했던 0 limits, 무한지대를 깨닫고 그곳에 머물게 되실겁니다.^^

  • ?
    [레벨:1]neoeva123 2010.06.15 20:20

    감사합니다..

    며칠전 문의를 하긴 했으나, 근무시간때문에 망설이고 있는데...
    꼭  찾아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
    [레벨:0]성공남 2011.04.28 21:25

    고맙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